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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접수 후, 고객센터(1588-1665)로 연락주시면 회수 신청가능합니다.
제품 출고 후, 교환요청은 고객센터(1588-1665)로 먼저 접수하신 후,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온라인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배송, 제품불량, 배송중 파손시 100% 무상교환 가능하며,
그외 교환요청시 교환이 거부되거나 배송비가 청구될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구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상품의 포장 박스를 버리거나 훼손하여 상품 가치가 상실되 경우
- 한번이라도 제품을 설치한 경우
임의로 교환 및 반품으로 제품 보내실 경우, 처리가 지연되거나 반송될 수 있으니
반드시 고객센터(1588-1665)를 통해 교환 및 반품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요청시 고객님께서 반품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하며,
최초 배송시 무료배송일 경우, 왕복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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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발송된 주문건의 경우, 반품절차에 따라 반품으로 접수됩니다.
반품절차에 따라 진행시 추가 반품배송비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주문서의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로 주문조회후 취소 및 반품접수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 신청 후, 오후 3시 이전까지 고객센터(1588-1665)로 반드시 연락바랍니다.
구매하신후 1년동안 무상 A/S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불량인 제품의 부품을 구매하시면 택배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발생되는 부품 비용과 택배 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LED 제품에 불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전선과 전선을 연결해주는 단자(커넥터)를 빼고
전선끼리 직렬로 연결하여 테스트 해주시고, 그후에도 같은 증상이라면 고객센터(1588-1665)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레일 및 전구타입의 제품에 불이 들어 오지 않을 경우, 레일 설치방법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품을 꼼꼼히 검수한 후, 발송해드리고는 있지만, 조명 제품 특성상 배송 도중에 파손이나 불량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부품이나 유리 파손건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셔야 가능합니다.

[교환 접수 절차]
1) 제품 사진 촬영 (필수)
2) 글로리조명 핸드폰(010-3202-9515)으로 주문자명 / 구매 제품명 / 구매날짜 / 사진 전송
3) 글로리조명 고객센터(1588-1665)로 전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부품이나 유리 파손건은 A/S 처리사항으로 이를 이유로한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단, 구매자가 왕복배송비를 부담할 경우, 가능합니다)
- 구매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상품의 포장 박스를 버리거나 훼손하여 상품 가치가 상실되 경우
- 한번이라도 제품을 설치한 경우

접수 절차에 따라 주문건 확인 후, 신속한 교환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LED 제품은 미세한 전류가 흐를 경우 잔광현상이 있을수 있습니다.
전류를 계속 받아야 하는 터치형, 램프형, 리모컨형 스위치일 경우, 일반 스위치로 바꿔주시고,
일반스위치 일경우 잔광제거 콘덴서를 장착해주셔야 합니다.
콘덴서 장착후에도 같은 증상이라면 고객센터(1588-1665)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센서등에는 주/야간 모드가 있습니다.
모드를 변경하시고 센서눈을 손바닥으로 완전히 가린후 점등여부 테스트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같은현상이라면 고객센터(1588-166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구매일로부터 1년동안 무상 A/S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A/S 접수 절차]
1) 불량 제품의 안정기 사진 촬영 (필수)
2) 글로리조명 핸드폰(010-3202-9515)으로 주문자명 / 구매 제품명 / 구매날짜 / 사진 전송
3) 글로리조명 고객센터(1588-1665)로 전화

※ 안정기 사진이 확인되어야 접수 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으며, 다른 제품의 안정기를 잘못 보내주실 경우, 출장비가 발생됩니다.
※ 1년 무상 A/S 기간이 지난 경우, 유상으로 진행되며 비용은 따로 안내드립니다.
※ 주문건 조회가 안될 경우, A/S 처리가 어렵습니다.

접수 절차에 따라 주문건 확인 후, 신속한 접수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구매하신 제품에 따라 설치 방법이 조금씩 다릅니다.
구매하신 제품의 설치 방법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설치가 어려우신 경우에는 설치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주셔도 좋습니다.